CNS Story

LG CNS, 2016년 시무식과 함께 힘차게 새 출발하다!!

2016.01.04 17:04

지난 1월 4일, LG CNS는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시무식을 갖고 2016년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희망찬 새해에 대한 기대와 혁신경영을 향한 포부로 가득 찼던 시무식 현장과 CEO 신년사를 LG CNS 블로그가 독자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2016년 LG CNS 시무식은 임직원 신년 인사와 승진 및 신임 임원 소개, 시상식, CEO 신년사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5년 12월 CEO로 취임한 김영섭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LG CNS는 그동안 에너지 분야에서 친환경 에너지 자립섬 프로젝트 등 새로운 사업영역에 진입하였고,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와 같은 스마트 기술을 적용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2016년에는 근본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한 해로 만들자”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2016년 중점추진과제로 아래와 같은 과제를 당부하셨습니다.


첫째, 우리 LG CNS가 가장 잘할 수 있는 ICT 기술 역량 기반의 사업에 집중하여 다시 한번 도약합시다.


이를 위해, 전통 IT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기존의 사업모델과 전략, 관행적인 프로세스는 과감하게 바꿔나가며 사업 방식을 철저히 혁신합니다. 또한, IoT, 빅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적극 적용하여 우리만의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에너지 등 새로운 분야에서도 본연의 스마트 기술 경쟁력에 기반한 차별화된 IT 솔루션을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사업모델을 확장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본업에 집중했을 때, 디지털 비즈니스라는 새로운 기회를 재도약을 위한 모멘텀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둘째, 고객의 지속적인 혁신을 선도하는 스마트한 IT 전문가 집단으로 거듭나야겠습니다.


이를 위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기술을 남보다 먼저 포착하여 우리의 자산으로 만들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우리만의 경쟁력으로 키워 나가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 경쟁력을 축적된 산업 지식과 결합하여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고객에게 선 제안하고 차별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면, 

고객과 우리 LG CNS가 함께 산업의 흐름을 선도하는 혁신을 이뤄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실질에 집중하고 치열하게 실행하는 조직문화 구축을 당부하셨습니다.


독자 여러분, 세상을 바꾸는 IT 기술로 새롭게 성장하는 LG CNS의 모습을 함께 응원해 주십시오.


글 ㅣ LG CNS 업무홍보담당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