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LG CNS ‘Mashup+’ 파트너데이 성황리 개최

2015.11.11 13:32

LG CNS 는 지난 11월 5일 상암 IT센터에서 입점사 및 영업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5년 Mashup+ 파트너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입점사 및 영업채널 파트너사의 대표이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는 영업 활성화를 통한 시장 확대를 다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10월 7일 런칭된 LG CNS의 SaaS 마켓플레이스인 Mashup+의 파트너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Mashup+와 입점사가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하는 상생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로 개최되었는데요. ▲ Mashup+런칭 홍보 결과 공유 ▲ SaaS 시장 동향 공유 ▲ 상암 IT센터 투어 ▲ 간담회의 순서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LG CNS 인프라서비스부문장 김종완 상무는 환영사에서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와 건전한 클라우드 생태계 구축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G CNS 김종완 상무가 Mashup+ 파트너데이에서 SaaS시장 동향을 설명하고 있다>


LG CNS의 맹인영 총괄컨설턴트는 “한국의 SaaS시장은 몇 가지 불안정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면서 Mashup+를 통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향후 경쟁에 대응할 체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망했습니다.  


파트너사인 케이엠에스랩의 배희정 대표이사는 “입점 서비스사와 동반성장하려는 LG CNS의 의지가 돋보였다”면서 “앞으로 LG CNS와 공동 마케팅, 상품 기획을 통해 빠른 시간 내 시장에 연착륙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LG CNS가 개최한 ‘Mashup+ 파트너데이’ 참석자들의 기념 사진 촬영 모습>


이번 ‘Mashup+ 파트너데이’는 LG CNS와 Mashup+의 입점사 및 파트너사가 상호 발전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LG CNS의 SaaS 마켓플레이스 Mashup+의 성장을 기대해 주십시오. 


글 ㅣ LG CNS 인프라서비스부문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