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가 160여 개 협력회사들의 ‘미래사업 동반자’로 함께 나서기 위해 4월 8일(수)부터 이틀간 서울 여의도 FKI 컨퍼런스 센터에서 협력회사 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협력회사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LG CNS는 이 날 미래사업 준비를 위한 LG CNS 사업전략 방향과 협력회사 운영정책을 설명하는 한편, 협력회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인사노무’, 업계에 도입되고 있는 ‘S/W 개발 방식’ 변화 등을 소개하며 경영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주식회사 인밸류비즈 최열현 대표는 “LG CNS의 사업방향과 정책을 알게 되어 미래에 대한 변화를 준비할 수 있게 되었고, LG CNS와 협업을 위한 필요사항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참석 소감을 밝혔습니다.
LG CNS는 이러한 미래사업 준비와 경쟁력 제고뿐만 아니라,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 정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데요. 이를 위해 LG CNS는 대•중소기업협력재단 ‘동반성장 투자재원’을 출연하여 2014년부터 협력회사 특허출원, 기술임치 관련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LG CNS는 협력회사 직원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복지몰(with.lglifecare.com)을 5월부터 확대 오픈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LG CNS 이기선 상무는 이 날 워크샵에서 “LG CNS가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협력회사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런 뜻 깊은 자리를 통해 협력회사와 서로 협업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앞으로도 협력회사와 함께 성장해 가는 LG CNS의 모습을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