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설레는 시작,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 발대식 현장 - Creative를 담고, Smart를 채워라! -

2014. 8. 1. 17:18

 

<위: 정지인 학생, 박용준 학생, 박홍근 학생

아래: 김찬민학생, 정재우 학생, 김수연 학생, 최종호 학생>


2014년 7월 31일! LG CNS의 여의도 신사옥(FKI타워)에서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로 선발된 8명의 학생과 함께한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 발대식. 설렘과 열정이 가득했던 발대식 현장 속으로 함께 가 보시죠.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 발대식은 홍보부문 상무님의 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3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상무님께서는 어디서나 경험 할 수 있는 남들과 같은 기자단이 아니라 LG CNS와 함께 동반 성장 하며 함께 즐기고 재밌는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또한, 6개월동안 함께 할 대학생 기자단 3기 학생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해주셨는데요. 덕분에 발대식이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이어 대학생 기자단 3기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학생 기자단 3기는 2015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되는데요. LG CNS IT 기술을 대학생의 목소리로 전할 뿐만 아니라 IT 외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작성하게 됩니다. 이번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는 IT 전문, 사회공공, 문화 트렌드, 글로벌 IT 등 총 4개의 전문 분야로 나누어지는데요. 각자의 관심 분야를 살려 다양하고 톡톡 튀는 콘텐츠를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대학생 기자단 3기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2기 선배님들이 함께 참석하였는데요. LG CNS의 대학생 기자단 활동을 하며 느낀 점과 기자단 활동 팁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에 지원 동기와 포부를 밝히고 있는 지인학생과 종호 학생>


이어서 선발된 학생들의 간단한 자기소개와 활동에 임하는 포부를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상엔지니어가 꿈인 최종호 학생은 "곰돌이 푸의 '티거'를 닮아 티거처럼 자유분방하고 다이나믹한 기자단 활동을 해보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3기 학생들의 열정과 기대감으로 발대식 현장이 가득찼습니다.  


발대식 행사가 끝난 후 저녁 식사 자리를 가졌는데요. 즐거운 분위기 속에 궁금한 점을 질문하기도 하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6개월 동안 함께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LG CNS 대학생 기자단 3기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otor29.tistory.com BlogIcon 버크하우쓰 2014.08.01 17: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구요. ^^

  2. BlogIcon 정지인 2014.08.03 2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읽었습니다:)♡ 항상 새기고 열심히할게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