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LG CNS, 청소년들과 꿈을 키우는 7번째 멘토링 시동 - 2014 LG CNS IT드림프로젝트’ 발대식 개최 -

2014.06.20 16:07

 


6월 20일 서울 여의도 LG CNS 본사 강당에서 '2014년 LG CNS IT드림프로젝트' 발대식이 개최되었습니다. ‘LG CNS IT 드림프로젝트’는 IT 전문가를 꿈꾸고 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 7회를 맞고 있는데요. LG CNS가 2008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으며,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주관합니다. 그 자세한 소식,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LG CNS는 총 22명의 청소년을 ‘IT드리머’로 선정하여, LG CNS IT 전문가와의 일대일 멘토링을 제공하는데요. ‘IT드리머’들은 앞으로 6개월간 LG CNS 직원들과 맞춤형 멘토링 기회를 갖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지속적인 멘토링을 통해, 책에서는 볼 수 없는 현장 지식을 배우고 인생과 진로에 대해 토론하며 IT 전문가의 꿈과 따뜻한 유대감을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는 여름 방학 중 4박 5일간 IT 전문가의 세계를 탐구하는 ‘IT 워크숍’을 실시해 컴퓨터 프로그래밍 실습, IT 기업탐방, 진로 특강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은 발대식에 이어, 곤지암 리조트에서 20일, 21일 이틀 동안 ‘멘토링 워스숍’에 참여하게 되는데요. 워크숍 기간 동안 멘토와 멘티가 함께하는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통해 효과적인 멘토링 진행을 돕는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LG CNS는 IT 전문가의 꿈을 꾸는 청소년들을 지원해 온 지 7년째를 맞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응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G CNS는 IT서비스 기업의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해 실행하고 있는데요. IT전문가인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라는 LG의 사회공헌 슬로건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LG CNS IT드림프로젝트’와 ‘LG CNS 스마트 아카데미’를 꼽을 수 있답니다.


자라는 IT 꿈나무들과 함께 하는 LG CNS의 사회공헌 활동,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글ㅣLG CNS 홍보부문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