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2013 LG CNS IT드림프로젝트 홈커밍데이, 그 따뜻한 풍경

2013. 12. 31. 10:06

 

안녕하세요? LG CNS CSR 담당자 정미연입니다.

벌써 6회째 이어져 오고 있는 LG CNS IT드림프로젝트, 저마다의 꿈을 품고 수료식을 마쳤던 역대 IT드리머들은 그동안 얼마나 성장했을까요? 지난 21일 LG CNS의 새로운 보금자리 여의도에서는 지난 IT드리머들을 모두 초대하는 홈커밍데이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만난 역대 IT드리머들, 그동안 어떻게 지내고 있었는지 그 왁자지껄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홈커밍데이, 준비하는 스텝들의 얼굴에 설렘이 한 가득합니다. 우리 IT드리머들이 작년보다 얼마나 컸을지도 궁금하고 이번 홈커밍데이 행사에 처음 오는 친구들도 있어서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환영 현수막을 달았답니다.

속속 도착하는 IT드리머 친구들의 모습은 정말 청소년답게 ‘성장’이라는 단어를 실감하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2009년의 앳된 모습이었던 친구들이 어느새 모델처럼 멋지게 자라 모두 깜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 스무 살을 앞두고 더 멋스러워지고 세련된 훈남훈녀로 나타나니 제게도 싱그러운 청춘의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멋지게 성장한 IT드리머들!>

먼저 IT드리머들의 기수별 소개가 있었습니다. 현재 직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친구, 군대에서 막 제대한 친구, 컴퓨터공학과 14학번 새내기가 되는 친구 등 다양한 IT드리머들의 이야기에 모두가 귀를 기울였는데요. ‘홈커밍데이’라는 격식 없는 자리를 통해 IT드리머라는 이름으로 모여있는 만큼 자신의 관심사와 통하는 선후배 간의 다양한 교류가 이루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저희는 똘똘 잘 뭉치는 4기!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맛있는 식사에 이어 진행된 친.해.지.길.바.라. 레크레이션 시간! 기수 별로 골고루 섞인 6개의 팀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다른 기수들의 이름도 익히고 테이블 빙고를 통해서 서로의 취향, 모습도 더 많이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한번에 쿠키 5개를 먹을 수 있는 사람!! 대단한 특기죠? ^^>


<미션을 동시에 몸으로 표현하기~ 눈치가 빠른 사람이 승자!>


<푸짐한 선물도 한가득 안아갔습니다.
묵은 때를 벗기고 새로운 마음으로 2014년을 시작하도록 모든 선물은 바디용품으로 통일!>

즐거운 레크레이션 후에는 모두가 한데 어우러져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근 1년 만에 만난 친구들과도 처음 만난 친구들과도 끝없는 수다(?)가 이어졌답니다. 마지막으로 베스트 드레서와 함께 테이블 별로 제일 분위기 리드를 잘한 친구들이 우정상을 받았습니다! 우정상을 받은 여섯 명의 친구들에게는 특별한 미션이 부여되는데요. 바로바로바로! 내년 ‘홈커밍데이’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스페셜 운영단으로 활약할 예정이랍니다!! 깜짝 발표를 하자마자 “내년 예산은요?”라며 준비된 자세를 보여주어서 더욱 든든했습니다. 하하하^^


<2기부터 5기까지 다양한 친구들이 모였으니, 내년이 더더욱 기대되네요.>

‘LG CNS IT드림프로젝트’가 IT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터닝포인트가 되었기를 바라며, LG CNS는 앞으로도 IT드리머 친구들과의 인연을 오래도록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비록 1년에 한 번뿐인 만남이지만 이 짧은 시간이 친구들에게 꿈이 넘쳤던, 그리고 그 꿈은 무조건 지지해주는 친구들과 멘토들이 있었던 순간들을 떠올리고 다시 한 번 힘을 내는 소중한 순간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IT드리머 여러분의 꿈을 항상 응원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소중한 인연은 계속 됩니다. IT드리머 만세!>

 

 

l 글 LG CNS 홍보부문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