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Event

클라우드, 빅데이터, IoT를 모두 품은 워크로드 자동화 플랫폼 J-Jobs

2019.07.09 09:30

클라우드, 빅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을 중심으로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환경이 급변하면서 기업은 더 포괄적인 범위에서 자동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RPA 소프트웨어와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지원하는 잡 스케줄러 솔루션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워크로드 자동화 플랫폼 J-Jobs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잡 스케줄러 기반의 배치 프로세싱 자동화

  • 잡 스케줄러를 바라보는 엔터프라이즈의 새로운 시각

  • 차세대 잡 스케줄러와 워크로드 자동화 융합 솔루션 J-Jobs


 잡 스케줄러 기반의 배치 프로세싱 자동화


잡 스케줄러의 개념이 빠르게 워크로드 자동화로 확대되고 있다. 지금까지 잡 스케줄러는 ERP, BPM, DBMS 등의 시스템을 대상으로 대용량 데이터 수집, 처리, 전송과 같이 매일 반복하는 작업을 자동으로 실행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현대적인 잡 스케줄러 솔루션은 워크로드 자동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대적인 워크로드 자동화 솔루션은 기업의 비즈니스에 어떤 효과를 가져올까요? LG CNS가 개발한 워크로드 자동화 솔루션인 J-Jobs를 통해 기간계, 클라우드 그리고 외부에 있는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 현대적인 자동화가 기업의 비즈니스에 끼치는 긍정적인 효과를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글 l LG CNS 아키텍처 솔루션팀


*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LG CNS 블로그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