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LG CNS, IT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 위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2016.07.15 13:24

LG CNS는 15일 서울 여의도 LG CNS 본사에서 ‘2016 LG CNS IT드림프로젝트’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LG CNS IT드림프로젝트’는 IT전문가를 꿈꾸는 고등학생을 위해 2008년부터 LG CNS가 매년 주최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LG CNS 임직원이 멘토가 되어 진로 멘토링과 종합 IT 교육을 지원합니다.


IT드림프로젝트는 진로·적성 멘토링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교육을 통한 전문 IT 교육을 강화하고, 청소년들이 IT전문가의 꿈을 구체화하는 발판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30명의 IT드리머(Dreamer)는 여름방학 기간 중 LG CNS 상암 IT 센터 등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실제 IT 현장을 방문해 생생한 IT 산업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발대식을 마친 IT드리머는 15일(금)~16일(토) 양일 간 경기도 가평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워크샵에 참가하는데요. 워크샵 기간동안 멘토와 함께 성장로드맵 등 앞으로의 도전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미래의 IT 꿈나무들의 힘찬 도전을 응원합니다.

 

l 7월 15일 서울 여의도 LG CNS 본사에서 열린 ‘2016 제 9 회 LG CNS IT드림프로젝트’ 발대식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 멘티들이 힘찬 도전을 시작했다.

 
글 ㅣ LG CNS 홍보팀
 
*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LG CNS 블로그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