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뜨거운 열정과 함께 한 LG CNS 대학생 기자단 6기 발대식

2016.02.05 16:00


2016년 2월 3일, LG CNS 여의도 사옥(FKI타워)에서 LG CNS 대학생 기자단 6기 발대식이 개최되었습니다. 



한파로 몹시 춥던 지난 1월말, 차가운 겨울 바람에도 굴하지 않고 여의도로 씩씩하게 면접 보러 와주었던 대견한 우리 6기 학생들, 그 열정만큼이나 발대식 자리도 학생들의 열기로 가득했는데요. 


꼼꼼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걸쳐 선발된 LG CNS 대학생 기자단 6기!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던 발대식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죠 ~ 

                              


LG CNS 대학생 기자단 6기 발대식은 LG CNS 업무홍보담당 오세천 상무의 환영사로 시작되었는데요. 



오세천 상무는 대학생만의 생기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IT기술을 재미있고 알찬 정보, 바람직한 콘텐츠로 잘 표현해 주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습니다. 


더불어 LG CNS와 함께하는 6개월이 대학생 기자단에게도 소중하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따뜻한 격려의 말씀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어 대학생 기자단 6기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시작되었는데요. 대학생 기자단 6기 일정 및 팀 미션 선정, 주제 선정법, 원고 작성법 등 앞으로 6개월 간의 대학생 기자단 활동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LG CNS대학생기자단 6기들의 자기 소개 시간이 되었는데요.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LG CNS 대학생 기자단다운 개성 있는 자기 소개로 즐겁고 활기차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6기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5기 선배 김종운 학생이 함께 참석했는데요. 6기 학생들에게 LG CNS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경험했던 꿀팁을 아낌없이 전해주었습니다. 


발대식이 끝나고 다 같이 맛있는 저녁식사를 함께 했는데요. 활기찬 분위기 속에 서로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기도 하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더 가깝게 친해지는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가 처음 만난 자리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빠른 친화력과 LG CNS에 대한 무궁무진한 호기심을 보여준 대학생 기자단 6기! 앞으로 6개월 동안 대학생 기자단 6기가 함께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글 ㅣ LG CNS 홍보팀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