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Story

LG CNS, 제1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참가

2016.09.28 15:42

LG CNS는 9월 26일부터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소프트웨이브 2016’에 참가했습니다.


이 행사는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행정자치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가 후원하는 전시회로, 최근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SW기술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 및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소프트웨어 행사인데요. 


이번 전시에는 180여 개 기업기관이 참여했으며, 사물인터넷(IoT), 핀테크, 보안을 비롯해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신기술 SW가 전시됐습니다. 

 

 

LG CNS의 대표 솔루션 출품을 통해 LG CNS의 선진 기술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금융 분야는 MDD, Open API Platform 솔루션을 전시했는데요. 특히 소스 코드 자동화 기술은 업계 관계자뿐 아니라 일반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습니다. 

 

l 금융 전시 솔루션 MDD, Open API Platform

 

인프라 분야는 LCM(LG CNS Cloud Manager), UXM+(User Experience Monitoring), Mashup+(SaaS서비스 플랫폼)을 전시했는데요. 클라우드 도입 활성화 방안을 모색중인 공공기관 관계자들로부터 다양한 문의를 받으며 전시장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l 인프라 전시 솔루션 LCM, UXM+, Mashup+

 

아키텍처 분야는 앱 어플리케이션 성능 개선을 위한 관리툴 TunA(APM), LENA(WAS), J-Jobs(Batch F/W)을 전시해 고객에게 저비용 고효율의 사업효과를 부각시키며 실질적인 컨설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l 아키텍처 전시 솔루션 TunA(APM), LENA(WAS), J-Jobs

 

27일에 열린 전시회 특별강연 세션에는 아키텍처담당 이승욱 담당이 ‘LG CNS 차세대 아키텍처 변화 방향성’을 주제로 30분간 발표를 진행했는데요. 이 담당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LG CNS 포스트 아키텍처는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를 저비용 고효율로 구성하는 기술”이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이번 전시회 참가로 LG CNS의 선진 기술을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변화를 선도하는 LG CNS의 첨단 IT 기술을 기대해 주십시오. 


글 ㅣ LG CNS 홍보팀


*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LG CNS 블로그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사전 동의없이 2차 가공 및 영리적인 이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IT로 만드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LG CNS
위로